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lackpink 리사 국적이 어디야?

by ⑮§『₂¾ 2021. 9. 25.

전 세계 kpop을 주도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걸그룹들 중 '블랙핑크'가 있습니다. 블랙핑크에는 외국인 아이돌이 한 명 있습니다. Blackpink 리사의 국적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blackpink 리사 국적
blackpink 리사 국적

 

블랙핑크 리사 국적

 국적은 태국입니다. 리사는 제가 원래 알던 태국인과 많이 달라서 국적이 태국일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태국 부리람 주에서 태어났고 태국 방콕 출신입니다. 태국 부리람 주에서 태어났기만 하고 자란 곳은 태국 방콕입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어린시절

 블랙핑크 리사는 초등학생 때부터 투애니원, 빅뱅 등 k-pop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유치원 때는 댄스교습을 받았고, 댄스 팀에 합류하여 여러 댄스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2010년에 yg엔터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참가자였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약 5년여 정도를 연습생을 생활했습니다. 리사의 현재 나이가 24세인 것을 보면 엄청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사는 태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녔습니다. 국제학교라고 해서 우리들이 생각하는 전 세계 사람들이 같이 다니는 학교가 아니고 우리나라의 국제고, 외고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태국어와 다른 나라 언어를 같이 가르칩니다.

 

블랙핑크 데뷔 후 리사 근황

 리사는 2016년 8월 블랙핑크 싱글 앨범 스퀘어 원으로 데뷔 후 그룹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리사는 yg에서 최초의 순수 외국계 아티스트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리사 때문에 블랙핑크가 해외로 진출하기 쉬워졌다는 말도 있을 정도입니다. 뛰어난 춤 실력과 길이로 인해 어떤 콘셉트이나 의상도 모두 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룹 내에서 맡고 있는 파트는 메인 댄서, 리드 래퍼,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yg 소속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실력은 아주 탁월한데요. 로제의 보컬 파트를 리사가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한 것이 화제가 되어 리사의 솔로 앨범도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랙핑크 리사의 국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국적이 태국이라는 사실을 지금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리사가 태국인 일거라고 생각을 전혀 못했습니다. 너무 아름답잖아요.

 

 

댓글